top of page

갈라디아서 5:22~23

오직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과 온유와 절제니

이같은 것을 금지할 법이 없는니라

About LJPC

교회 소개

 

・뉴저지 및 뉴욕에 있는 일본어를 말할 수 있는 분들을 위한 교회

・일본인 뿐아니라 일본인 선교 비젼이 있는 한국인들도 모이는 교회

・일본어와 한국어로 함께 드리는 예배가 있는 교회

・감사와 기쁨의 찬양이 넘치는 교회

・명확한 사명으로 일본인 선교를 위해 전진하는 교회 (교회 5가지 사명참조)

LOVE JOY PEACE CHURCH 5가지 사명

 

1. 하나님께서 진실로 역사하는 예배를 드린다 (진실한 예배)

2. 한일을 중심으로 한 국제적 교회를 지향한다 (교제)

3.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를 낳는다 (양육)

4. NJ, NY에 있는 10만명의 일본인에게 예수님의 복음을 전한다 (전도)

5. 일본본토를 중심으로 세계선교를 행한다 (선교)

 

목사 : 나까지마 카츠노리

 

저는 1998년, 옛날 야쿠자이셨던 분들의 전도팀[미션바라바] 전도집회를 통해서 예수 그리스도를 믿게 되었습니다. 2003년 신학교를 졸업하고 2004년 4월 목사가 되는 명확한 사명을 받고 그 해 10월에 목사가 되었습니다. 그 때 저는 이제부터 목사가 되는데 어디에서 교회를 시작해야 좋을지 구체적인 인도하심을 위해 기도하고 있었습니다. 2004년 8월에 하나님으로부터 꿈을 통해 미국 뉴저지라는 확신이 생겼습니다. 2005년 4월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사명에 순종하며 미국 뉴저지로 왔습니다.그리고 그 해 5월에 LOVE JOY PEACE CHURCH를 뉴저지에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008년 6월에는 뉴욕에도 교회를 시작하게끔 하나님께서 인도해 주셨습니다.

 

현재는 매주 주일 아침 9시 45분부터 뉴저지 예배, 오후 1시부터 뉴욕 맨하탄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2007년 6월부터 JAKU(Japan And Korea United)라는 선교단체를 설립해 사역하기도 하였으며, 그로부터 많은 청장년들이 일본선교에 동참하며 하나님의 역사를 경험하였습니다. 뉴저지 및 뉴욕에 사시는 많은 일본인의 영혼구원이라는 하나님의 비젼으로 저는 이 땅으로 인도되었으며 목사로써 택함을 입어 LOVE JOY PEACE CHURCH라는 교회가 세워져 섬기고 있습니다.

 

bottom of page